# 리뷰/ 후기

가격대비 괜찮은 국수집 돌마리 비빔국수 추천해요!!!

이한씨앤씨 2015. 9. 19. 15:27



안녕하세요!!! 맨날 어려운 티스토리 블로그 ㅠㅠㅠ


친구 교류가 힘들지만 그래도 열심히 해보려구 합니다~!!

오늘은 저번주 주말에 다녀왔던 돌마리 비빔국수 집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구 해요!




일행이 오기전에 셋팅 먼저 했구요!





먼저 몰래 메뉴판을 보니깐

메뉴는 그렇게 많지가 않더라구요.........

제가 시키고 싶었던 메뉴는 국물이 있는 칼국수를 주문했어요 ㅎㅎㅎㅎㅎㅎ




흐으억 그런데 알고보니 위에 깨알같이 써있었던 도토리 사골 들깨를 못본거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일반 칼국수인줄 알았는데 뭔가....... 제대로 시킨 느낌적인 느낌!!!




밑반찬이랑 같이 찍어봤습니다




자세히 보니깐 밑반찬이 겉절이, 단무지, 오징어 젓갈, 깍두기

국밥이나 국수집가면 꼭 있어야 하는 반찬으로 가득가뜩 !!!!!!

맛도 좋았어요!




헉뚜

칼국수를 자세히 보니깐 면이 갈색인거예요

이게 뭐람 했드니 면 자체가 도토리로 만든 국수더라구요 ㅋㅋㅋㅋㅋ그래서 엄청 쫄깃거리고 통통한 느낌이 났어요!!!

그리고 국물은 사골 진하게 우린 육수였구요, 거기다가 들깨까지 완전 맛났습니다

이 가격이 7처넌이라니 엄청 괜찮지 않은가요??




두둥

하지만 돌마리 국수집의 메인은 이 비빔국수면이 중심이죠




양념장이 보통 비빔국수 양념장이랑 다르더라구요

완전 상큼하고 그렇게 맵지도 않고 깔끔한 맛이더라구요!!!

양도 적당하고 김치랑 먹으면 따악 인 돌마리 비빔국수의 메인 

가격은????? 5,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다음번에도 또 방문할 생각이예요!! 여러분들도 꼭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