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홍대 감나무집 아들들] 불백 먹고 왔습니다~!!

이한씨앤씨 2015. 9. 21. 10:28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홍대 감나무집 아들들 불백집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감나무집 들어가서 메뉴판 보시면 일단 제일 잘나가는 메뉴가 돼지 불백이구요! 그 다음이 제육볶음이래요~~!!

주인아저씨께서 추천해주셨는데 제육볶음이 맛있다고 해서 저희는 제육2개나 시켰습니당ㅎㅎㅎ


가격은 다 8,000원으로 통일!!





메뉴 고르면서 가져다 주신 컵이랑 물





4명정도 되서 저희는 지하로 끌려갔어요 ㅋㅋ

1층은 거의 2명씩 앉는 자리가 많고 지하에 내려가면 훨씬 넓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지하에서 밥 준비해주시는 장면~!~!!





제 앞에 놓인 제일 잘 나가는 돼지 불백이 따악




언니들이 이게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일반적으로 돼지불백을 좋아하는 것 같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낙지볶음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밥에 같이 나온 쌀국수 ^^





국은 항상 있어야 밥을 먹을때 든든하니깐





깨알같은 디저트 티라미수


맛은 다 집밥먹는 기분..!!!






이렇게 네명이서 집밥같은 밥을 먹고 엄청 만족스럽게 나왔답니다~!!!


하핫 


홍대 감나무집 아들들은 왠지 집밥 그리워하는 홍대생들이 많이 방문할 것 같은 느낌이 물씬!!

한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