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판교 혜선이네 즉석 떡볶이집 다녀왔습니다!

이한씨앤씨 2015. 9. 16. 11:47


저번 포스팅때도 즉석떡볶이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도 얼마전에 다녀왔던 꿀맛 즉석떡볶이집에 관한 포스팅을 해보려구해요!ㅋㅋㅋ


전 떡볶이 성애자임




이날은 혜선이네 떡볶이 집을 방문한 4번째 날이었으니까..

이미 먹다보면 매운 혜선이네의 맛을 알았기에...

그냥 쿨피스 미리 주문하기로 했으요






저희가 그날 선택한 사리는 야끼만두

보기에는 그저그래보여도 이게 떡볶이 속으로 들어가면 계속 생각나게 매력이 있더라구요!

(지금도 먹고 시푸다..)






주문을 하고 둘러보니 귀여운 피규어들 엄청 많이 보이는 거예요!!!

제 주변 자리에 있던 피규어들은 다 스파이더맨에서 나왔던 것들




요건 조커 피규어

영화에서는 완전 무섭게 나오는데 피규어로 보니 깨알같이 귀여운 느낌 




뭐 이런 느낌있는 분위기의 피규어들과 인형들로 장식되어 이루어진 혜선이네 즉석 떡볶이 집이예요!!!




짜잔 - 3인분 치 즉석떡볶이 냄비가 등장!!!

야채 가득가득 들어있는 냄비

기본 구성은 라면+ 계란+ 각종 야채들+ 어묵+ 당면사리 까지!!! 따로 사리들을 추가 할 필요가 없어요






졸이기 전>> 후


만두까지 넣으니깐 완전 완벽한 즉석떡볶이 ㅋㅋㅋ



사리 하나하나를 살펴보게 되면




어묵은 그냥 불량 어묵이 아닌 야채가 확실히 보이는 진짜 좋은 어묵을 쓰는것 같구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면사리 ㅋㅋㅋㅋㅋㅋㅋ

떡보다 이걸 더 먹는 것 같아요!!!




그리고 떡볶이 떡은 젓가락으로힘 주면 쉽게 끊어질만할 정도로 쫄깃쫄깃한 떡볶이 떡!!!





즉석떡볶이의 끝은 바로 볶음밥이죠

4인분같은 3인분을 먹고도 또 밥까지 싹삭 긁어서 먹어버린 우리.....


혜선이네 떡볶이는 진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