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실리쌈 판교점] 즉석 떡볶이 (짜장& 매운맛) 먹고 왔습니다~!

이한씨앤씨 2015. 9. 14. 13:56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

티스토리 블로그 친구들 관리하는게 너무 힘들어서 좌절하고 있었는데 ㅠㅠ

생각보다 댓글이 그래도 달려있어서 진짜 너무 감사해요~~~~~~~~~!!

댓글 달아주신분들 다 기억하고 있을게요!!!




오늘은 저번주 회사 점심시간에 방문했던 실리쌈 가게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게요 ㅎㅎ

실리쌈의 분위기는 이렇게 복고풍(?)이 나면서 추억을 그릴수있는 곳이에요





뭔가 7080 느낌이 난다고 할까?

그래서 메뉴들도 뭔가 이색적이라는 생각이 든답니다.

원래 본점이 잠실에 위치해있었는데요,

판교에도 생겨서 한번 방문해봤어요!!




이 날 저희가 시킨 메뉴는!!!!!

제가 중학교때 많이 먹었던 짜장 떡볶이!!!!

대애박 메뉴에 딱 있길래 너무 반가운거예요!!!!!






구성은 삼겹살, 오징어, 각종 어묵, 풍부한 콩나물과 야채, 달콤하고 짬짜롬한 짜장소스!!!!

다른곳에서 볼 수 없는 찜닭에 들어갈만한 재료가 있으니까 진짜 최고였어요!!!!!




삼겹살이 너무 커서 가위가 필요해서 잘라먹었답니다 ㅋㅋㅋ





이거슨 저희가 여기 단골이라 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오기 전에 몇번을 왔던 사실 ㅋㅋㅋㅋ

직원분께서 음료수 서비스로 주셨어요! 짱





다음은 매운 맛 즉석 떡볶이 ㅋㅋㅋㅋㅋㅋㅋ

짜장 떡볶이 인기가 너무 많아서 이건 찬밥 신세가 될(?) 뻔했는데요

처음에는 하나도 안맵더니 먹으면 먹을수록 완전 매워 죽을거 같앗어요 ㅋㅋㅋㅋㅋ

이런 반전매력






역시 여기에도 삼겹살이 풍덩!!!!!






진짜 해물떡찜 느낌!!!!!

보글보글 끓여서 먹으니 너무 매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땀 뻘뻘 흘리면서 먹었네요





즉석떡볶이 먹으면 항상 뭔가 아쉽잖아요

그래서 그 소스에 버무려서 볶아 먹는 볶음밥 2개 더 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먹는 팁은 짜장떡볶이 소스에 볶아 드시는게 최고예요 ㅋㅋㅋ!!!!!!!!!!!!

진짜 짱맛





요건 접사 ㅎㅎㅎ

내일 점심때 근처 사시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씰리쌈 즉석떡볶이 최고...bbbbbbbb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