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도쿄팡야의 코코넛 머랭쿠키 후기

이한씨앤씨 2015. 9. 13. 11:53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피와 잘 어울리는 주전부리 하나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그거슨 바로 도쿄팡야의 머랭쿠키!!!

그것도 그냥 기본맛이 아닌 코코넛맛!!!!


지금도 사서 먹고 싶네요....




이렇게 반쪼가리로 자르면 저런 푸석푸석한 모양이 나오는데요,

머랭 자체가 사실 딱딱하고 푸석푸석한 감이 있어요

하지만 나름 매력덩어리




왜냐.. 이런 앙증맞은 모양의 과자이기 때문이죠.

만드는 방법도 찾아보니까 완전 쉽고 충분히 만들수 있더군요

그냥 달걀흰자에 설탕 넣고 내가 원하는 재료같은거 섞으면 끄읏

그거 계속 믹싱기로 돌려주기 짱쉬움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는 생크림 만들때도 불만이 많은 여자였으니까

머랭은 그냥 사서 먹을려구요



머랭은 근데 우유나 홍차나 커피랑 같이 먹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그냥 흡입하면 별로 무슨맛인지도 모르겠고

그냥 그저그래요


꼭 다른 음료와 같이 드세요!~!!!!!!!!!!!




분필같이 푸석하고 딱딱스 하지만

한번 즐기게 되면 멈출수없는 매력이 있는 머랭쿠키

한번 드셔보세요!! 꼭 도쿄팡야가 아니더라도(난.. 도쿄팡야의 가게 주인도 .. 광고 하고 싶지도 않으니깐)

그냥 아무데서 구입하실수 있으시면 한번 드셔보시길 바라요!


그럼 일요일 하루도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