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어글리 스토브(ugly stove)] 홍대 스테이크랑 파스타 맛있는 곳 추천해요!

이한씨앤씨 2015. 9. 15. 12:16


오늘은 제가 평소에 자주 방문하는 이태리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릴게요!

위치는 홍대



요깁니다.


어글리 스토브는 한접시 스테이크과 파스타가 유명한 곳이예요!

보통 방문하시면 두 메뉴를 시키는게 기본입니다! 




저희는 그날 로제파스타와 자몽쥬스를 시켰는데요,

저는 로제파스타를 너무 사랑해서 집에서도 크림이랑 토마토소스 섞어 먹는 뇨자라 ㅋㅋ 역시 제가 고른 메뉴였고

자몽쥬스랑 자몽에이드 둘 중 뭐 주문할까 하다가 동생이 탄산들어간거 안먹는다고 해서 자몽쥬스 시켰어요.


근데 자몽쥬스가 자몽을 그대로 갈아서 만든거라 자몽 특유의 쓴맛이 너무 강한거예요

몸에는 좋은데 입에는 쓴 느낌이랄까....

결국 나중에 사이다 섞어 마셨습니당





짠 -!!

로제 파스타 접사예요





고슬고슬하게 고명이 들어가있구요 뒤에 보이는 바게트빵을 로제 소스에 찍어먹으면

완전 대.박






면이 쫄깃쫄깃하고 탱글탱글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은 한접시 스테이크

구성은 안심고기, 치킨스테이크, 구운파인애플, 튀김감자, 발사믹을 곁들인 샐러드, 계란후라이


별거 없는거 같은테 배 터질것같이 불러와요





이거슨 크림치즈인데요 스테이크와 함께 먹으면 진짜 꿀맛이예요





짠 저희가 이날시킨 전면샷


먹음직스러운 음식이 가득한 어글리스토브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