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강남 맛집] 퓨전파스타와 피자가 있는 뽕신 다녀온 후기

이한씨앤씨 2015. 1. 4. 14:06







요즘 퓨전파스타 유행인데요,

특히 파스타랑 짬뽕 같이 섞여있는게 대세인듯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것이 있는 뽕신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는 강남 미즈컨테이너 맞은편 지하에 위치되어 있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딱 이런것이 보입니다.

인스타, 카스 등 각종 sns에 인증샷 올리면

면사리, 공기밥, 음료 서비스라고 ..ㅋㅋㅋ


요즘 젊은이들의 취향에 맞는 홍보전략이네요


저는 귀찮아서 생략했습니다.









셋이 방문했느데

딱 알맞는 세트가 있더라구요.


짬뽕파스타, 크림파스타, 피자에 에이드 까지!


일명 백뽕, 마뽕, 달링, 프레쉬 에이드 입니다!

이것이 모두 29.900원!








주문하자마자 나오는 셋팅도구들

한꺼번에 주시더라구요










프레시 에이드는 여러 종류 중 하나를 주문할 수 있는데요,

저희는 블루베리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짬뽕파스타보다 더 맛있었던

이 고르곤졸라 피자!


토핑보다 치즈가 엄청 많아서 행복했습니당









더 행복했던 이유는 이 갈릭소스!

고르곤졸라와 갈릭소스는 금상첨화더라구요.









드디어 마뽕이 나왔습니다.

왜 마뽕인지는 모르겠지만 왠지모르게 마늘냄새가 강하더라구요 ㅋㅋㅋ


시중에 파는 짬뽕라면에 들어가는 현미유 냄새도 났어요!








피자 다음으로 맛있었던 백뽕!

왠만한 파스타보다 맛있는

짬뽕 특유의 맛과 파스타소스의 조합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여자 셋이서 짬뽕집가서 뽕을 뽑았다는 이야기..


여러분도 퓨전음식 땡길때 뽕신 한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