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분당(수내) 맛집]독일맥주가 있는 바바로사

이한씨앤씨 2015. 1. 3. 11:07




벌써 2016년 1월 2일이네요!

오늘은 연초이니만큼 간단히 가족들과 맥주한잔 할만한 곳 추천해볼게요!


수내역에 위치한 바바로사 입니다.







주문하기 전에 먼저 셋팅을 해주십니다 ㅎㅎ







바바로사만의 맥주가 나왔습니다.


맥주 피쳐 시킬까. 한잔씩 다른맛 시킬까 하다가

그냥 한잔씩 다른맛!


이유는 피쳐가 4개 합친 가격보다 5,000원 더 비쌌는데

2,000cc일거라는 짐작이 가서

그냥 한잔씩 다른맛 먹어보자해서 따로 주문했어요.


저는 흑맥주 주문했는데 먹어본 흑맥주 중에 제일 안쓰고 깔끔한 느낌이었답니다 ㅎㅎ







모아서 보니 괜춘하네요 ㅎㅎ







바바로사의 안주 입니다.

소세지 메뉴가 많은데요,


저희는 고추가 엄청 있는 요리를 주문했어요.


근데 고추 먹다가 매워서 눈물나왔어요. 그냥 소세지랑 버섯만 드세요











마늘장아찌에 들어가는 마늘종 ㅎㅎ

아스파라거스 대신 들어간 느낌이 들었답니당







안주 가격은 맥주가격에 비해서 좀 비싼 편이더라구요.

 20,000원대랍니당






두번째 안주는 피자!

피자도 역시 20.000원대인데

화덕피자라 그런지 배부른느낌이 없고

맛도 조금은 평범해서


저 가격으로 요즘 유행하는 시카고피자를 먹는게 나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바바로사 맥주는 100점인데

안주가 조금 비싼편이고 비싼가격대비 맛도 쏘쏘하네요 ㅎ

대신 메뉴종류는 많으니까 유명한걸로 주문하셔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