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라디오 스타 신예스타 탄생예감(?) 개그우먼 홍윤화

이한씨앤씨 2015. 12. 5. 17:39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저번주에 라디오 스타에 출연했었던

개그우먼 홍윤화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








개그우먼 홍윤화같이


라디오스타를 통해서 빵 터뜨린 스타들이

무한도전에서 다시 데뷔를 한다고 할 정도로

"라디오 스타" 프로 자체가 스타발굴양성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 이유는 온갖 개인기를 강요(?)하기 때문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라 성대모사 했다가

별로 안똑같다고 해서

표정에 최선을 다하는 홍윤화님


근데 표정이 똑같은게 함ㅋ정ㅋ









대상은 모르는데

그냥 할마마마 성대모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되옵니다 세↘종↘


이어서 뒷방 늙은이인게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빵터짐



이 밖에도 8개 정도의 개인기를 보여준 홍윤화에게

김구라님이 전부 다 보여주면 안된다고 손사래를 친게 생각이 나네요!









개그우먼 이국주와 밥을 먹는데


이국주는 면발 담당이고

홍윤화는 밥 담당이라

칼국수 집에서 4그릇을 이국주가 면발 다 먹고

홍윤화는 국물에 밥 말아먹는 식으로 궁합 완전 잘맞다는 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홍윤화씨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라디오스타를 바로 시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