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경복궁역 맛집 소개 - 체부동 해물파전

이한씨앤씨 2016. 7. 11. 15:41



경복궁역 맛집 소개 - 체부동 해물파전





제가 정말 아끼고 아끼는 맛집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제가 대학생때부터 다니던 단골 맛집이에요~



대학동기들과 시간을 보내던 곳!!ㅎㅎㅎ


파전 하나에 막걸리를 마시며 시시콜콜 이야기를 나누었던 곳이에요 ㅎㅎㅎㅎ




저희 대학동기들의 소중한 단골집인데..


이미 많이 유명해져서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ㅠㅠㅠㅠㅠ




사실... 저희가 학창실절에 다닐때만 해도 이정도까지 손님이 많진 않았는데..ㅋㅋㅋ

(그 당시를 생각하면 많긴 많았어요 ㅋㅋㅋ)






경복궁역 맛집 소개 - 체부동 해물파전



아주아주 오랜만에... 남편과 함께 갔어요!


대학시절... 남편과 연애할때도.. 남편을 데려온적 잇엇어요!



나만의 맛집이라면서 남편에게 소개했었죠 ㅎㅎㅎ


그때에도 남편은 맛잇게 먹었어요!ㅎㅎㅎ



물론 지금도 맛잇게 먹엇구요!!






경복궁역 맛집 소개 - 체부동 해물파전



면 좋아하는 우리 부부 칼국수 주문했어요!


큰 대접에 나오는 칼국수!


담백하니 맛나요!!


양이 많아요 ㅋㅋㅋㅋㅋ 둘이 먹어요 ㅋㅋㅋ





경복궁역 맛집 소개 - 체부동 해물파전

경복궁역 맛집 소개 - 체부동 해물파전

경복궁역 맛집 소개 - 체부동 해물파전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해물파전!!



해물이 가득가득 들어가 있어서... 이게 진정 해물파전이구나 싶어요 ㅋㅋㅋㅋ


계란물이 올라가서.. 고소하면서도... 아윽!! 


여기 가신다면 해물파전은 필수에요 필수!!! 꼭 먹어봐야되요!!






경복궁역 맛집 소개 - 체부동 해물파전


이 안주들 두고.. 어찌 맥주를 안마실수 잇겟어요...ㅋㅋㅋ


피할수 없으면 즐겨야지요!!


맥주컵 뒤로 남편의 모습이 얼핏 보이네요 ㅎㅎㅎㅎ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으니 더더더 꿀맛!!




사진 보니.. 다시 해물파전 먹으러 가야겟어요...

파를 평소에 잘 안먹는데.. 여기 해물파전의 파는 다 먹어요 ㅋㅋㅋ

서로 먹겟다고 난리 ㅋㅋㅋㅋ



경복궁역 맛집 찾으신다면 체부동 한번 가보셔요~ㅎㅎㅎ

저는 이곳이 맛 뿐만 아니라 저에게 추억이 있어서 뜻깊은 장소에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