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포항 대게 추천 - 삼형제 대게

이한씨앤씨 2016. 7. 17. 14:32



포항 대게 추천 - 삼형제 대게






이제 곧 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다가오고 잇네요!


다들 여름 휴가 계획은 모두 잘 세우셨나요?ㅎㅎㅎ




여름 휴가 계획으로 포항 추천드립니다!ㅎㅎ


저희 부부가 포항에서 대게 먹고온 이야기를 살짝 해볼까 해요!



워낙 둘이 여행하는것도 좋아하고..

게다가 게는 더 좋아하구요 ㅋㅋ


그래서 그냥 포항으로 꽂혔어요!!!




포항에서 하루 보내고 부산으로 넘어가서 또 회를 먹구요 ㅋㅋㅋ


우선 포항 이야기 부터 시작!



여기는 저도 검색해서 알게된 곳이에요!





포항 대게 추천 - 삼형제 대게


바로 이곳입니다!


저희는 포항까지 버스를 타고 왔어요


그래서 터미널에서 택시타고 시장으로 갔지요




들어가자마자 대게부터 주문 ㅋ


왜냐면 너무 배고픈 상태였어요...ㅠㅠㅠ



퇴근하고 저녁도 못먹고 포항으로 가는 버스를 탄거였거든요;;;ㅋㅋㅋ



전투적인 의지!!ㅋㅋ





대게찜 찌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15분? 정도 기다리니 나오더라구요~

그동안 배고파서 죽을뻔... 흑흑...ㅠㅠㅠㅠㅠ 


포항 대게 추천 - 삼형제 대게



포항 대게 추천 - 삼형제 대게



포항 대게 추천 - 삼형제 대게



사진 보세유...ㅋㅋ


보정 안한 사진입니다 ...ㅋㅋㅋ 엄청나지요?ㅋㅋㅋㅋㅋㅋㅋ




게맛살에서 먹던 그 맛이 아니에요!!ㅋㅋ

진정한 대게의 맛이에요 ㅋㅋㅋㅋ



와... 어찌나 맛잇는지..ㅠㅠㅠㅠㅠㅠ

정말 게눈감추고 먹었다는 표현이 딱 맞는것 같아요!





포항 대게 추천 - 삼형제 대게



대식가인 우리 부부...


대게만으로는 부족하겟구나 싶어 물회도 함께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양념장이 따로 나오기 때문에 원하는 만큼 넣으면 되요!


각자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 원하는대로 넣을수 있어 좋네요 ㅋㅋㅋㅋ



전복, 해삼, 멍게,,, 등등 아... ㅠㅠㅠㅠ


사진으로 다시 봐도 먹고 싶네요 ㅠㅠㅠㅠㅠ


포항 대게 추천 - 삼형제 대게



양념장 한국자 넣어주고!!




포항 대게 추천 - 삼형제 대게



젓가락으로 잘 섞어주어 먹으면 되지요



아... 새콤 매콤 달콤 ㅠㅠㅠㅠ



진짜 젓가락질이 바쁘게 움직여요 ㅋㅋㅋ



저랑 남편이랑 입맛이 정말 똑같아서... 좋아하는 음식이 같아요 ㅋㅋㅋ



그래서 여행가서도 음식문제로 트러블이 없어요 ㅋㅋㅋ


아니지... 너무 서로 좋아하는게 같아서 문제일수도 잇겟네요 ㅎㅎㅎ





이번 여름휴가는 포항가서 대게 먹는거 어떠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