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치즈치즈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강남 더블트러블!

이한씨앤씨 2016. 8. 1. 16:08



치즈치즈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강남 더블트러블!








치즈치즈한 음식이 먹고 싶다면 강남 더블트러블을 추천합니다!


대학 동기 모임으로 갔다왔는데요~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치즈가.. 가득가득 ㅋㅋㅋㅋㅋ



살찌는 소리가 들립니다 ㅋㅋㅋㅋㅋㅋ







간판만 봐도.. 뭔가 치~~즈한 느낌이 가득하져?ㅋㅋ


흐르는 듯한 느낌의 더블트러블이 매력적이에요 ㅎㅎ







더블트러블 메뉴판!


가실분들은 참고하셔서 가시면 될거 같아여^^





강남 더블트러블



치즈치즈한 음식들 먹으니 상콤한 과일샐러드가 필요하겟다 싶어서 주문한


망고샐러드!



망고가 가득가득.. 아 이건 내스타일..


망고 싫어하는사람들 없자나요~ㅋㅋㅋㅋㅋ 짱짱맛..ㅋㅋㅋㅋ









강남 더블트러블



요건 약간 아웃백의 오지치즈후라이 같은 느낌이에요!!!!


바삭한 감자튀김에.. 짭쪼롬한 베이컨에.. 


치즈가 가득가득....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 없지....이건..!!!


이건 진정한 맥주안주에요 ㅋㅋㅋ


맥주가 술술 들어가요 ㅋㅋㅋ



근데 함정은... 밑에 계속 맥주안주가 나오지요 ㅋㅋㅋ





강남 더블트러블



마약옥수수!!


아.. 이 시즈닝을 사고 싶어요...ㅠㅠ


집에서도 이 시즈닝만 있으면 해먹을수 잇겟어요 ㅋㅋㅋㅋㅋ







강남 더블트러블



빠질수 없는 맥주!!



이건.. 동기가 마신 맥주!!ㅋㅋㅋㅋㅋ


워터멜론 맥주인가?ㅋㅋㅋ







강남 더블트러블



W.M.C


이것이 바로 더블트러블의 대표메뉴!!



아... 살찌는 소리가 무섭긴 하지만.... 

맛잇게 먹은건 0 칼로리라는 말이 있듯이...ㅋㅋㅋㅋ


맛잇게 그냥 먹읍시다!!ㅋㅋㅋ







강남 더블트러블



이걸로는 부족하지!!

샌드위치까지 주문해서 먹어요 ㅋㅋㅋㅋ


으... 엄청난 패티에...치즈가 쭈욱쭈욱 ㅋㅋㅋ



요렇게 먹고 다음날은... 소식했지요 ㅋㅋㅋㅋㅋㅋ




치즈치즈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강남 더블 트러블 추천합니다!

여자들이.. 엄청 좋아할꺼에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