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용인 맛집 - 누룽지닭백숙 장수촌

이한씨앤씨 2016. 8. 9. 14:59



용인 맛집 - 누룽지닭백숙 장수촌






날도 덥고.. 기력도 떨어지고... 몸보신이 딱 필요한 요즘이에요


장수촌은 용인 지역에 곳곳에 있어요!ㅎㅎ



검색해보시고 집과 가까운 곳을 가시면 좋을것 같아여!


저희는.. 집에서 제일 가까운 지곡동 장수촌으로!!



용인 맛집 - 누룽지닭백숙 장수촌

용인 맛집 - 누룽지닭백숙 장수촌



메뉴는 고민할 필요가 없어요!


그냥 누룽지닭백숙이에요 ㅋㅋㅋㅋ



닭 안에도 찹쌀죽이 많이 나와요!!ㅎㅎ

닭을 오랜시간 고왔는지 뼈가 잘 분리되요!!ㅎㅎㅎ






용인 맛집 - 누룽지닭백숙 장수촌

용인 맛집 - 누룽지닭백숙 장수촌




장수촌의 메인은 바로 이 누룽지죽이 아닐까 싶어요 ㅋㅋㅋ


물론 백숙도 맛있지만..ㅋㅋ


저는.. 이 구수한 누룽지죽이 훨~~ 씬 더 맛잇더라구여!



그리구 어찌나 쫀득거리는지...ㅋㅋ



입에 착착 달라붙어여 ㅠㅠㅠㅠㅠ





용인 맛집 - 누룽지닭백숙 장수촌

용인 맛집 - 누룽지닭백숙 장수촌



그리구 부족할까봐 주문한 막국수!!


너무 큰 쟁반에 줘서 그런지 양이 엄청 많아보이는데..ㅋ.ㅋ 실제로도 좀 많긴 해여 ㅋㅋㅋㅋ



그래도 새콤매콤한 막국수와 함께 먹으니 백숙도 다 먹을수 잇고요!ㅋㅋ






용인 맛집 - 누룽지닭백숙 장수촌

용인 맛집 - 누룽지닭백숙 장수촌




장수촌의 반찬들!


시원한 동치미가 아주 굿굿! 게다라 엄청 큰 석박지가 진짜 맛잇어여 ㅋㅋㅋㅋㅋ



근데.. 동치미를 좀 많이 줫으면 좋겟는데... 조금씩 줘서 ㅠㅠㅠㅠㅠ

자꾸 달라고 하기가 미안해여...ㅠㅠㅠㅠ



이제 곧 말복인데요~ㅎㅎㅎ 

말복때 누룽지닭백숙 드시고 몸보신 하셔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