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몸보신에 좋은 음식 추천!

이한씨앤씨 2016. 7. 30. 15:00



몸보신에 좋은  음식 추천






중복이 지나고... 정말 날이 더워요 그쵸?ㅠㅠ


다들 몸보신 잘 하고 계시죠?



중복에 어떤 음식 드셧나요?



삼계탕?

장어?


어떤거 드셧나요~~ㅎㅎ




몸보신에 좋은 음식 추천합니다!


몸보신에 좋은 음식으로... 해산물과 장어를 추천합니다!



여름이라.. 해산물은 더욱더 조심해야되죠!



즉,, 해산물로 몸보신 하고자 할때는.. 꼭 신선한 해산물을 드셔야되요!


안그럼... 여름에 해산물 잘못 먹고 배탈이 날수도...ㅠㅠ






멍게!


멍게가 보통 썰어서 나오는데 이렇게 통으로 나오는게 신기하더라구요!





해삼


꼬들꼬들 해삼도 맛죻죠?ㅎㅎㅎ

해삼도 몸에 좋다고 하니.. 꿀꺽꿀꺽!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굴은.. 두말하면 입아프죠?ㅎㅎㅎ







산낙지


이거 역시 몸보신으로 좋은 음식이죠?


소도 일으킨다는 음식!!ㅎㅎㅎㅎ 


지친 우리도 일으켜주려나요?ㅎㅎㅎㅎ








전복



전복 역시 두말하면 입아픈 음식이죠!


맛도 좋고... 식감도 좋고 영양도 풍부한 음식이져!






소라


저는 소라는 잘 못먹겟다능;;;ㅋㅋ








장어



드디어 몸에 좋은 장어가 나왔네요!


영양만점 장어 먹고 기운차려야죠!!ㅎㅎㅎ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는.. 장어 2마리 정도는 먹어줘야 될것만 같아여..그쳐?ㅠㅠㅠ








마지막은 입가심으로 갈끔하게 연어롤!




신선한 해산물과 장어 먹고 올여름 건강하게 버텨보자구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