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용인 예쁜 카페 추천 - 카페 모안

이한씨앤씨 2016. 7. 13. 15:17



용인 예쁜 카페 추천 - 카페 모안







용인에는 곳곳에 이쁜 카페들이 숨어있어요!



저와 남편은 예쁜 카페에 앉아서 맛있는 커피를 마시며 도란도란 이야기 하는걸 좋아해요



서로의 노트북을 열며 시간을 보내는 걸 굉장히 좋아해요!






요기는 용인 안쪽에 숨어있는 카페에요


용인 예쁜 카페 추천 - 카페 모안

용인 예쁜 카페 추천 - 카페 모안



카페 앞으로 정원이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아이들이 뛰놀기 좋아요!


하지만.. 요즘은 넘 더워서 밖에 조금만 있어도 땀이 주르륵 나니... 조금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하지만.. 여기가 산과 가까워 비교적 시원한 편이긴 해요!



아, 대중교통은 힘들어요;;ㅠㅠ

자가용을 이용하는게 훨씬 편하답니다!






용인 예쁜 카페 추천 - 카페 모안




멋스럽게 깔린 자갈길


입구 앞에 아이들 킥보드도 보이네요 ㅎㅎㅎ


가족단위로 많이 오더라구요~


엄마들이 아이들 데리고 오기 좋은 카페에요!








모안카페의 마스코트



카페에서 키우는 조그만 아기 강아지에요~


아기여서 자기 몸도 제대로 가누지도 못하는게 너무 귀여워요!


근데 아이들이 너무 많이 괴롭혔는지... 제가 갓을때는 예민해졌더라구요;;ㅠㅠ



저는 그냥 보기만햇어요ㅠㅠㅠㅠ





용인 예쁜 카페 추천 - 카페 모안




카페 모안은 2층에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요~


날씨 좋을때는 2층에서 커피 마셔도 좋겟네요!


하지만 요즘은.. 비추..ㅠㅠ

요즘같은 날씨에 밖에서 커피 마셨다간... 땀을 한바가지 흘리지 않을까요 ㅋㅋㅋ






.용인 예쁜 카페 추천 - 카페 모안



바닐라라떼와 아메리카노


커피맛은 괜찮은 편이에요~



사실 제가 커피를 잘 몰라서.. 아주 맛있는것도 모르겟고 맛이 없는것도 모르겟어요 ㅋㅋ


그저 저는 카페의분위기가 중요한것 같아요 ㅎㅎㅎ








한참 지나서야.. 


이제 강아지가 저한테 마음을 열어주더라구요 ㅋㅋ

저한테 와서 배를 뒤집어 보이며 애교를 부려요 ㅋㅋㅋ



저도 강아지를 키워서.. 그 모습이 얼마나 이쁜지 ㅎㅎㅎ



카페모안의 또다른 장점이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강아지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좋아하겟어요!^^





용인에서 예쁜 카페 찾으신다면 카페 모안 추천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