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이태원 카페 추천 - 브릭레인 청포도생과일

이한씨앤씨 2016. 10. 29. 17:51


이태원 카페 추천 - 브릭레인 청포도생과일






이태원은 요즘 완전 핫플레이스죠!


그만큼 이쁘고 맛있는 맛집도 많고 카페도 많지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이 카페는 이태원에서 이미 유명한 카페에요!ㅎㅎ


사실 저도... 다른 이웃님들 포스팅 보고 다녀왔지요!ㅎㅎㅎㅎ





이태원 카페 추천 - 브릭레인 청포도생과일



브릭레인은 낮에가도 밤에가도 모두 이뻐요!


낮에는 낮대로... 통유리가 오픈되어 있어서 좋구요!


밤에는 조명들이 하나둘 켜지면서 로맨틱해지죠!ㅎㅎㅎㅎ






이태원 카페 추천 - 브릭레인 청포도생과일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구요!


통유리가 오픈되어 있어서 채광이 굉장히 좋아요!

근데.. 이제 날씨가 추워져서... 흑...


문을 열기가 아마 힘들겟죠?ㅠㅠㅠㅠ





이태원 카페 추천 - 브릭레인 청포도생과일


이태원 카페 추천 - 브릭레인 청포도생과일



메뉴판 참고하시구요!


저는 청포도생과일 주스 먹었어요!


그 메뉴가 제일 유명하기도 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태원 카페 추천 - 브릭레인 청포도생과일



엄청난 양의 청포도생과일 주스


맛도 맛잇고 용량도 짐승용량이라 아마도 입소문이 나지 않았을까 싶어요!





이태원 카페 추천 - 브릭레인 청포도생과일


다시 봐도 이쁜 비주얼!!



저희는 이미 밥을 충분히 먹고 와서 하나로 나눠먹었는데도... 정말 충분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아마.. 가게 사장님은 싫어하지 않을까 싶지만;;ㅎㅎㅎ





이태원에 맛있고 이쁜 카페 찾으신다면 브릭레인 완전 강추해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