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CU편의점 소시지핫도그 콘치즈 후기

이한씨앤씨 2016. 10. 25. 16:51




CU편의점 소시지핫도그 콘치즈 후기





출출한 오후 4시... 정말 격하게 배고픈 시간입니다.


점심을 조금밖에 못먹어서 그런지 정말 배가 아플정도로 고프더라구요 ㅠㅠㅠㅠ

그래서 CU편의점을 습격했죠!


저 말고도 배고프다는 사람이 더 있어서 ㅋㅋㅋㅋ 같이 델꾸 다녀왔어요!


편의점은 천국이에요 ㅠㅠㅠㅠ

가자마자 먹을게 너무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고민되더라구요 ㅋㅋㅋㅋ


고르고 고른 녀석!


바로 잇츠빅 소시지핫도그콘치즈에요!!




CU편의점 소시지핫도그 콘치즈 후기



이름 그대로 정말 클까요?


소시지핫도그 콘치즈를 선택한 이유는.. 하나에요 ㅋㅋㅋ



소시지가 들어있으니.. 맛있지 않을까해서에요 ㅋㅋ


저희도 처음 먹어보는거라 맛이 없으면 어쩌나 싶어서...ㅋㅋㅋ


소시지 들어있으니 실패하지는 않겠지 햇죠 ㅋㅋ





CU편의점 소시지핫도그 콘치즈 후기




가격은 2500원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빅사이즈 소시지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

CU편의점 소시지핫도그 콘치즈 후기



영양성분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시구요!





CU편의점 소시지핫도그 콘치즈 후기



개봉 했습니다!!


생각보다는 크기가 컷구요!


커다란 소시지가 떡하니 보이구요!

그 위에는 양파가 자잘자잘... 

콘치즈가 조금씩 보이네요~~!!ㅎㅎㅎ





CU편의점 소시지핫도그 콘치즈 후기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 먹었어요!


맛잇는 냄새가 코끝을 자극 ㅋㅋㅋㅋ







CU편의점 소시지핫도그 콘치즈 후기

CU편의점 소시지핫도그 콘치즈 후기



자, 이제 먹었습니다!!!


역시 소시지는 배신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


맛잇어요 ㅋㅋㅋㅋㅋ


소시지의 짭짤함을 콘치즈가 중화시켜줘요 ㅋㅋㅋㅋ



너무 배고픈 나머지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모두 입속으로 넣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


정말 허겁지겁 맛잇게 먹엇어요!ㅋㅋㅋ


그 뒤로도... 간식으로 종종 먹고 있는 소시지핫도그 콘치즈!!



배고플때 간식으로 추천합니다!!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