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간단한 식사로는 김밥천국이 제격!! 김밥천국 메뉴 추천!

이한씨앤씨 2016. 8. 12. 16:01


간단한 식사로는 김밥천국이 제격!! 김밥천국 메뉴 추천!






매번 거창하고 대단한 음식을 먹을수는 없죠.


때로는 간단하고 스피드하게 빠르게 음식을 먹어야 될때가 잇자나용!


그럴때는.. 김밥천국만큼 좋은 식당이 없는것 같아요!



김밥천국은 대부분의 동네에 한두개씩은 꼭 있는것 같아요!!ㅎㅎ

저희 동네 김밥천국이 얼마전에 생겨서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김밥천국 메뉴 추천


자리에 앉아서 전체 메뉴를 찍었는데..


음... 잘 안보이네요 ㅋㅋㅋ




김밥천국 메뉴 추천


그래서 메뉴판을 주셔서 이걸 찍었네요 ㅋㅋㅋ



와.. 이 많은 메뉴를 도대체 어떻게 관리하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


김밥천국 냉장가 너무 궁금해여 ㅋㅋㅋ

어떻게 음식을 관리하고 있는지요!



저희는 이 많은 메뉴들 중에... 김밥과 김치칼국수를 주문했어요!!!




김밥천국 메뉴 추천


김밥천국의 메인메뉴 !


바로 김밥이죠 ㅋㅋㅋㅋ


가장 기본 김밥을 주문했는데도 비교적 통통하게 잘 나오네요!




김밥천국 메뉴 추천


당근, 햄, 계란, 시금치, 단무지


김밥은 기본적으로 하나 주문하구요!!!!






김밥천국 메뉴 추천



제가 김밥천국에서 정말 좋아하는 메뉴!!


김치칼국수에요 ㅋㅋㅋ


김밥천국의 김치칼국수는 가는 곳곳 마다 다 맛잇어요 ㅋㅋㅋㅋ



그.. 특유의 김치칼국수 맛이..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ㅋㅋㅋㅋ




김밥천국 메뉴 추천



남편도 제가 추천해서 한번 먹어보더니 그때부터 줄기차게 김치칼국수만 먹어요 ㅋㅋㅋ


이 맛은.. 집에서 못낸다고 ㅋㅋㅋㅋㅋ 분명히 여기에 뭔가가 들어가는것 같다며 ㅋㅋ



김치칼국수 국물에 김밥을 적셔서 먹어도 맛잇구옄ㅋㅋ


아... 갑자기 포스팅 하니까.. 김치칼국수가 엄청 땡기네요 ㅠㅠ


지금 사무실에 에어콘을 너무 세게 틀어놔서 따뜻한 국물이 진심으로 떙기네요!!!




이번주말은 하루 더쉴수 있어서 3일 쉬자나용~ㅎㅎ

너무 좋네요 너무 좋아 ㅎㅎㅎㅎ


다들 주말 잘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