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중국집 - 센트럴차이나

이한씨앤씨 2016. 8. 16. 17:00


판교 중국집 - 센트럴차이나






판교에 고급 중식집을 소개합니다. 


일반 중국집과는 조금 다르게 고급스러워요!ㅎㅎㅎ





판교 중국집 - 센트럴차이나




중국집 가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


하지만.. 여기는 일반 중국집과는 다르게 짜사이가 나오져!!



짜사이 맛잇져!!!+_+






판교 중국집 - 센트럴차이나




이쁘게 나오는 군만두!


군만두가 일반 중국집과 다르져?


확실히.. 모양도 맛도!! 좀 더 업업업!!!






이제부터 각자 주문한 메뉴들이 나옵니다!



판교 중국집 - 센트럴차이나





매운걸 못먹는 사람은 잡채밥!






판교 중국집 - 센트럴차이나




두부가 가득 들어있는 마파두부덮밥!






판교 중국집 - 센트럴차이나




중국집의 대표 메뉴 짜장면!



짜장면은 같이 나눠먹어봤는데... 일반 짜장면이 아니라 약간 간짜장같은 맛이엇어요!


불맛이 나는 짜장면!! 맛잇엇어요!!!!




짜장면 양념장이 완전 채소들도 큼지막하고 고기도 크고! 먹는맛이 나서 좋더라구여!







판교 중국집 - 센트럴차이나



더운날에는 시원한 중국식 냉면!


근데 요거 먹은 사람이.. 다음에는 요거 안먹겟다네요;; 너무 추웟나봐요;;;ㅋㅋㅋㅋ







판교 중국집 - 센트럴차이나




제가 주문한 짬뽕!


와.. 짬뽕 맛잇어서 국물까지 후루룩후루룩 마셧어요 ㅋㅋㅋㅋㅋㅋ


속이 쓰릴지언정... 일단 마시고 보자 해서...!!!


면도 쫄깃하고 비교적 해물들도 가득해서 먹을만했어요!!



확실히.. 일반 중국집에서 끓이고 끓인 짬뽕과는 좀 비교됫어요!!


깔끔한 뒷맛이 좋더라구여!!





판교 중국집 - 센트럴차이나



마지막 디저트까지 나와요!!


찹쌀병과 같은 느낌의.. 달달한 디저트에요!


맵고 짠 입안을 달달한 디저트가 싹 중화시켜주는것 같아요!ㅎㅎㅎ




깔끔하고 정갈한 중식집을 찾는다면 판교 센트럴차이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