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성남동 치킨 - 전설의 치킨 : 저렴한데 맛도 좋다!

이한씨앤씨 2016. 8. 20. 14:00


성남동 치킨 - 전설의 치킨 : 저렴한데 맛도 좋다!







이사오기 전 동네 주민이자.. 체육관 동료들과 함께 마지막으로 맥주파티를 했어요!


말하자면.. 송별회겸 치맥파티!




성남동 치킨 - 전설의 치킨




아.. 초점이 안맞았네....ㅠㅠㅠㅠㅠ


총 6명이 모여서 치킨과 맥주를 마셨다!




성남동 치킨 - 전설의 치킨




이건 바로 닭똥집 튀김!


쫄깃쫄깃한 닭똥집에 바삭한 튀김옷을 입혀서 나온 음식이에요!



요건... 저랑 남편이 무지무지 좋아하는 음식이져 ㅋㅋ


남편은 닭똥집을 무지하게 좋아해여!!ㅋㅋㅋ 저도 그렇구여!!!







성남동 치킨 - 전설의 치킨




후라이드 치킨!


전설의 치킨의 대표메뉴라 할수 있져!


크리스피 치킨인데요~ 바삭바삭한 튀김옷이 정말 맛잇어요!


그렇다고 튀김옷이 두껍지도 않구여!


가격도 엄청 착해요!!! 9천원!!!



요즘 치킨 가격 어마어마하자나여... 그런데 9천원이면 엄~~~청 착한거 아닙니까 ㅎㅎㅎ








성남동 치킨 - 전설의 치킨



앙념도 너무 맛나요!!


양념이 너무 맛나서~ 후라이드에 양념을 찍어먹기도!!ㅎㅎㅎ



찐득한 양념맛이 너무 달달하고 좋아여!!






성남동 치킨 - 전설의 치킨




저위의 메뉴만으로는 부족해서.. 추가로 어묵탕과 골뱅이소면을 주문했어요!



어묵탕은 어묵이 여러가지 모양으로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넘 좋더라구요!



어묵도 싸구려 어묵들이 아니라 완전 맛잇어요 ㅠㅠㅠㅠ




국물이 좀 더 많았다면 더 좋앗을걸.. ㅠㅠㅠㅠ






성남동 치킨 - 전설의 치킨



당근과 오이가 겁나게 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틱으로 먹으라는줄 ㅋㅋㅋㅋ


보통은 얇게 채썰지 않나요?ㅋㅋㅋㅋ 




골뱅이 무침에 차갑게 삶은 소면을 비벼서 맥주와 함께!!ㅋㅋㅋ

소주와 먹어도 맛잇지만 더운날에는.. 맥주와 함께해도 굿굿!!




여기는 우리 부부만의 페이보릿 식당이었는데.. 마지막을 여기서 함께 햇네요 ㅎㅎ



성남동 전설의 치킨 추천!!!!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