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칼국수 - 홍대칼국수

이한씨앤씨 2016. 8. 22. 15:57


판교 칼국수 - 홍대칼국수






칼국수가 무지무지 땡기는 어느날,


판교역 근처에 있는 홍대칼국수에 방문했어요!



점심때 칼국수와 보쌈 함께 먹으려고 요기로 급결정!ㅋㅋ





판교 칼국수 - 홍대칼국수




판교역에서도 가까워요!ㅎㅎㅎㅎㅎ


위치는 위의 지도와 입구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판교 칼국수 - 홍대칼국수



전체 메뉴판





판교 칼국수 - 홍대칼국수




위의 메뉴판을 보면 점심메뉴로 칼국수와 보쌈을 함께 먹었어요!


고기는.. 뭐... 낮에 먹어도 밤에 먹어도 항상 맛잇자나요!!







판교 칼국수 - 홍대칼국수



부추, 김치, 샐러드


일반적인 밑반찬 셋팅






판교 칼국수 - 홍대칼국수




그래도 밥을 먹어야 되니까.. 주먹밥 하나 주문해서 나눠먹기!!ㅎㅎㅎ






판교 칼국수 - 홍대칼국수



진한 국물의 칼국수 등장이요!


면도 꼬들꼬들하니 맛나요 ㅎㅎㅎㅎ





판교 칼국수 - 홍대칼국수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보쌈!



보쌈의 양이 많지는 않지만.. ㅠㅠ 그래도 아쉬운대로 먹어요...ㅠㅠ


보쌈 무한리필이었음 좋겟다능!ㅋㅋㅋㅋ



아.. 고기 참 좋아해요 정말 그쳐?ㅋㅋㅋ


저,, 사실 어제도 고기먹었는ㄷㅔ... 먹어도 먹어도 안질려서 큰일이에요.. 하아 




판교 칼국수 - 홍대칼국수




상추에 보쌈 올리고 무말랭이 올려서 먹으면 아우!ㅎㅎㅎ


넘나 맛잇고요 ㅋㅋㅋㅋㅋ



역시나.. 보쌈이 조금 모자르지만... ㅋㅋㅋㅋ 칼국수로 배를 채우면 딱 맞아요!!



가끔씩 이렇게 면요리 떙기면 칼국수가 그렇게나 먹고 싶더라구요!





칼국수랑 보쌈을 한번에 먹고 싶으시면 홍대칼국수 추천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