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용인 맛집 - 최고봉갈매기살

이한씨앤씨 2016. 8. 26. 17:36


용인 맛집 - 최고봉갈매기살






불금을 맞이하여!!!! 갈매기살 먹으러 다녀왔어요!!!!



용인 맛집 - 최고봉갈매기살




소갈비살 2인분과, 매운갈매기살 1인분 주문했어요!


원래 일반 갈매기살 먹을까 햇는데 갈비살 보고 급 변경!ㅋㅋㅋ






용인 맛집 - 최고봉갈매기살



밑반찬 셋팅!




용인 맛집 - 최고봉갈매기살



강력한 화력의 숯불이 나옵니다


와 이거 겁나 뜨거워요!ㅋㅋㅋㅋ


얼굴이 타들어가는것 같아요...ㅋㅋㅋ





용인 맛집 - 최고봉갈매기살



소갈비살 등장!


냉동인지.. 냉장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고기는 다 맛잇으니까 먹고 봐요!ㅋㅋ





용인 맛집 - 최고봉갈매기살



소갈비살 열심히 구워줘요!


저희가 운동한 직후에 간거라.. 굉장히 허기져서 죽는줄알았어요!



세상에서 고기가 익기를 기다리는 시간이 제일 고통스럽자나요.. 그쳐?ㅠㅠ



화력이 너무 세서 ... 고기가 금방 익어요;;ㅋㅋ


고기 타지 않게 조심조심!1






용인 맛집 - 최고봉갈매기살



시뻘건 양념의 매운갈매기살 구워줍니다!



용인 맛집 - 최고봉갈매기살




확실히 양념맛이 강하긴 해요!


그리고 맵긴 매워요 ㅠㅠ


매운거 잘 못먹는 남편 덕분에 제가 거의 다 먹었네요 ㅋㅋㅋㅋ





용인 맛집 - 최고봉갈매기살



남편과 사이좋게 하나씩 주문해서 나눠먹었어요!


저는 역시나 매운거 좋아해서 비빔냉면 주문하고..


남편은 순하게 잔치국수 주문해서 먹었어요!




비빔냉면 먹고 매운 입안을 잔치국수 국물로 달래주는 마무리!!ㅋㅋㅋ



바로 그 센스!!ㅋㅋㅋㅋ




오늘 불금불금 계획 어떻게 세우셨어요?ㅎㅎㅎ


오늘 달리고~ 달리고~~ 달리시나요?ㅎㅎㅎ


저는.. 어제.. 너무 달렸더니..오늘은 빨리 집에가서 쉬어야겟어요 ㅠㅠㅠ



모두 불금되세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