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판교 이자카야 - 호시로

이한씨앤씨 2016. 8. 28. 16:59


판교 이자까야 - 호시로






주말에는 술한잔!! 그쳐?ㅎㅎㅎ


아...요즘 자꾸 술한잔씩 마시다보니 술이 자꾸 느네요;;


진짜로 술을 마시면 마실수록 는다는 말이 맞나봐요!ㅎㅎ



제가 간 곳은 판교역 근처에 있는 호시로에요!


이곳은 회사 근처라 종종 오는 곳이에요~




판교 이자카야 - 호시로



주문하기 전에 나오는 오이와 당근, 그리고 샐러드!


샐러드는 한접시 후딱 먹고 또 한번 리필!!






판교 이자카야 - 호시로



삼겹살과 숙주, 데리야키 소스를 넣어 만든 삼겹살숙주볶음!



숙주가 아삭아삭하고 식감이 살아있어요!


그리고 삼겹살도 맛있구요 ㅋㅋ

고기야 뭐... 뭘 먹어도 다 맛잇자나요 ㅎㅎㅎ


근데 삼겹살이 조금밖에 없어요 ㅠㅠ


음... 제 식성에는 부족한 양이죠...ㅋㅋㅋ


제가 좀.. 대식가에요;;ㅋㅋㅋㅋ







판교 이자카야 - 호시로


안주 한개로는 부족하니까 2개 더 주문해요  ㅋㅋㅋㅋ





판교 이자카야 - 호시로



해물볶음우동


제가 정말 좋아하는 우동면발에... 해물들이 쏙쏙 들어가잇어요!ㅎㅎ


약간.. 삼겹살숙주볶음과 느낌이 비슷한 해물볶음우동!




통통한 면발이 너무 좋아요!!





판교 이자카야 - 호시로



오코노미야끼


요것 역시 해물오코노미야끼인데요.ㅎㅎㅎㅎ


왠지 안주의 맛이 대부분 다 비슷한거 같네요 ㅋㅋㅋ



저희가 그렇게 비슷한 종류의 안주만 주문한것 같은느낌;;;ㅋㅋㅋㅋ



그래도 주말에는 요렇게 외식으로 해결하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시원한 맥주 한잔과 맛잇는 안주면.. 주말 저녁이 남부럽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