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비가 오는 쌀쌀한 날씨에는 뜨끈한 묵은지감자탕으로!!

이한씨앤씨 2016. 8. 31. 13:51


비가 오는 쌀쌀한 날씨에는 뜨끈한 묵은지감자탕으로!!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모두들 놀라셨죠?


저도... 하루아침에 추워진 날씨에 놀랐답니다...ㅠㅠㅠㅠ



이렇게 추워진 날씨에는 뜨끈한 국물이 자꾸 생각나는것 같아요!



이런날에 푹 삶아진 돼지등뼈에 묵은지 팍팍 넣어서 묵은지 감자탕 끓여먹었어요!



비가 오는 쌀쌀한 날씨에는 뜨끈한 묵은지감자탕으로!!



아시죠?ㅋㅋㅋ


집에서 감자탕 끓일때는... 무조건 한솥이자나용!ㅋㅋㅋㅋ


집에서 끓이는데 한냄비 정도는... 가성비가 떨이지는거 아니겟어요 ㅋㅋㅋㅋ



무조건 한솥! 한솥!!ㅋㅋㅋ




이거.. 어느 세월에 다 먹나요 ㅎㅎㅎㅎㅎ


근데 또... 먹게 되요 ㅋㅋㅋㅋㅋ





비가 오는 쌀쌀한 날씨에는 뜨끈한 묵은지감자탕으로!!



감자탕 먹을때는 뭐... 별다른 반찬 필요없고요!ㅋㅋㅋ


김치류 하나만 있으면 끝이져 ㅋㅋㅋ





비가 오는 쌀쌀한 날씨에는 뜨끈한 묵은지감자탕으로!!




와.. 시원한 묵은지가 엄청 크게 ㅋㅋㅋㅋㅋㅋ


묵은지가 엄청 크죠?ㅋㅋㅋㅋ


묵은지 때문인지... 국물이 굉장히 시원하더라구요!!






비가 오는 쌀쌀한 날씨에는 뜨끈한 묵은지감자탕으로!!



확실히 집에서 만드는 감자탕이다보니까 양도 푸짐하고! 고기 살도 엄청 많아요 ㅋㅋㅋㅋ


감자탕인지.. 고깃국인지 모를 정도로 고기가 실해요 실해!!




쌀쌀할때는.. 이런 뜨끈한 국물 먹는게 너무 좋아요!!ㅎㅎㅎㅎ


이웃님들도... 시원한 묵은지감자탕 어떠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