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경기도 광주 회식장소 추천 - 까만소

이한씨앤씨 2016. 8. 29. 16:56


경기도 광주 회식장소 추천 - 까만소





광주에서 회식장소를 찾는다면 넓은 실내를 갖고 있는 까만소 추천합니당!



경기도 광주 회식장소 추천 - 까만소



전화번호 나와있으니 참고하시어 예약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하시구요!


참고로 저희는 예약안하고 갔는데 자리 있었어요!


저희는 저녁식사시간을 좀 지나서 갓거든요!ㅎㅎ





경기도 광주 회식장소 추천 - 까만소




여러 메뉴가 잇지만! 


회식의 꽃은... 삼겹살이죠!ㅋㅋ






경기도 광주 회식장소 추천 - 까만소



넓은 실내




경기도 광주 회식장소 추천 - 까만소



반찬은 간단하게 4가지 나오구요!


김치, 콩나물, 마카로니, 홍어무침!


홍어무침 새콤매콤달콤해서 리필 여러번 했구요!!ㅋㅋㅋ






경기도 광주 회식장소 추천 - 까만소



회식장소로 추천드렸던 이유가...ㅋㅋ


저희도 여기서 회식을 했어요 ㅋㅋㅋㅋ



회식에 빠질수 없는.. 소맥 한잔 하시구 가실께요 ㅋㅋㅋㅋ






경기도 광주 회식장소 추천 - 까만소



삼겹살의 느낌함을 잡아줄 겨자소스의 상추무침!





경기도 광주 회식장소 추천 - 까만소



다들 허기진 상태로 도착을 해서...


빨리 삼겹살이 익기만을 바랬어요 ㅠㅠㅠㅠ



언능 익어라.. 익어라...





경기도 광주 회식장소 추천 - 까만소




삼겹살이야 뭐.. 고기니까.. 뭐든 다 맛잇죠!!!


언제 먹어도 어디서 먹어도 다 맛잇는것 같아요!!




이 뒤로는 사진이 없네요........


먹느라.....ㅠㅠㅋㅋㅋ정신을 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허겁지겁 정신없이 먹었던것 같아요 ㅋㅋㅋ



회식장소답게... 동료들과 함께 웃고 떠들고 ㅋㅋㅋ



하루의 고단함을 떨칠수 있었어요!!!ㅎㅎㅎㅎ




광주 회식장소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