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성남 단대오거리 맛집] 24시 수육국밥

이한씨앤씨 2016. 8. 18. 17:14


[성남 단대오거리 맛집] 24시 수육국밥







아주 늦은 야심한 밤! 갑자기 수육국밥이 떙길때?


걱정하지 마세요!


성남에 24시 수육국밥이 있어요!ㅎㅎㅎ



저희는 밤12시에 다녀왔어요 ㅋㅋ





[성남 단대오거리 맛집] 24시 수육국밥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들어가자마자 바로 수육국밥 주문했어요!!



국밥집 왔는데.. 국밥을 먹어야죠 ㅋㅋ




[성남 단대오거리 맛집] 24시 수육국밥




내부는 굉장히 넓어요


늦은 시각인데도.. 사람들이 몇명 있더라구요!ㅎㅎㅎ



다들 저희처럼 늦은 밤에 국밥이 땡기셧나?ㅎㅎ






[성남 단대오거리 맛집] 24시 수육국밥


매콤한 겉절이, 부추, 양파장아찌





[성남 단대오거리 맛집] 24시 수육국밥



수육국밥 안에 양념장이 들어있는데..


저는 하얗게 먹는걸 좋아하긴 하지만;;ㅠㅠㅠㅠㅠ


이미 조금 풀어버려서...ㅠㅠ



빼고 싶은 분은 미리 빼서 드세요!





[성남 단대오거리 맛집] 24시 수육국밥



몸에 좋은 부추 넣고 먹어줘요!


부추가 피를 맑게 한다고 들은것 같은데.. 맞나요?ㅎㅎㅎ






[성남 단대오거리 맛집] 24시 수육국밥


아우~~ 날씨가 아무리 더워도... 이런 국밥은 질리지가 않아요!


더위도 무찌르는 수육국밥!!




국물이 담백하고 고기도 비교적 많고!!ㅎㅎㅎㅎ


처음 방문한건데... 맛잇어서 자주 가고 싶더라구요!!ㅎㅎㅎ



단대오거리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여~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