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저렴하지만 맛도 좋은 떼루와 과일음료수!

이한씨앤씨 2016. 8. 10. 16:40



저렴하지만 맛도 좋은 떼루와 과일음료수





얼마전 회사 판교 근처에 떼루와라는 음료수 가게가 생겼어요!ㅎㅎㅎ


저희는 오픈한 그날 가서 먹었어요!ㅎㅎㅎ



처음에는 떼루와? 떼로오라구? 이러면서 동료들이랑 웃었는데...ㅎㅎㅎ


지금은.. 뭐..ㅋㅋㅋ






가게 안은 굉장히 협소해요!!


가게안에서 음료수를 마실 공간은 따로 없구요

모두 밖에 나와서 기다셔서 테이크아웃하는 형식이에요!






알록달록 색상이 엄청 많네요 ㅎㅎㅎ


그때그때 계절메뉴들이 나오는것 같아요!


지금은 여름이니까 수박쥬스!


제가 수박쥬스 먹어봤는데.. 요새 수박이 맛잇어서 그런지 달달하니 맛나더라구요!








떼루와 메뉴판



사이즈도 굉장히 크고 가격도 저렴해서 사람들이 많아요!


점심시간때는 줄서서 주문하더라구요!








신메뉴가 출시되었대요!


사과주스, 사과당근주스, 사과케일주스!



이 주스들은 건강에도 정말 좋은 주스겠어요!


아침을 못먹었다면 아침대용으로도 문제없겠어요!!







저는 이번에는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아이고 한손으로 들고 찍느라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


자몽에이드는 자체적으로 저렇게 사이즈가 커요!!


와.. 점심먹고 이거까지 먹으니까 엄청 배부르더라구요!ㅋㅋㅋ




자몽의 씁쓸한 맛이 저는 어찌나 좋던지 ㅎㅎㅎㅎ


한동안 떼루와 자몽에이드에 빠져서 여러번 먹었어요!ㅎㅎㅎ



지금은 망고주스 홀릭중 ㅋㅋㅋㅋㅋ



가격이 저렴해도 맛이 좋으니 자꾸 찾게 되는것 같아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