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더울때 간단한 반찬만들기, 계란말이!

이한씨앤씨 2016. 8. 6. 10:00



더울때 간단한 반찬만들기, 계란말이!





지난주부터 이번한주까지 너무 덥지 않았나요?


아. 너무 더우니까 요리하기가 겁나고... 엄두도 안나더라구여 ㅠㅠㅠㅠ



그렇다고 요리를 안할수도 없고..

계속 외식만 할수도 없는 상황이니..ㅠㅠ


최대한 간단한 반찬을 만들어서 후딱 먹는게 제일인것 같아여!



오동통통한 계란말이 만들어봤는데...ㅎㅎㅎ


처음 만든거 치고는 이정도면 성공한거 같아여;;ㅋㅋㅋ


다음엔... 좀 덜 태우려구요!!!!






더울때 간단한 반찬만들기, 계란말이!



오동통통한 계란말이 완성이에요!


오동통한지 잘 모르시겠다구요?ㅋㅋㅋㅋㅋ





더울때 간단한 반찬만들기, 계란말이!



짠! 옆을 보니 확실히 좀 통통하져?ㅋㅋ


어머.. 가운데가 탄건가 싶지만!!



제가 계란말이 안에 치즈를 넣어서 옆면까지 익혔더니 치즈 때문에 저렇게 되더라구여 ㅠㅠ




담에는.. 딱 가운데만 치즈를 넣어서 만들어야겟어여 ㅋㅋㅋ






더울때 간단한 반찬만들기, 계란말이!




이번에 구입한 계란말이 팬이 한몫햇어요!!


만약에 계란말이 팬이 없다면.. 이렇게 만들기 어려웟을것 같아여 ㅠㅠㅠ



제가 아~ 주 예전에 그냥 동그란 후라이팬에 만들어봤는데.. 


결국 망쳐서.. 스크램블로 먹은 기억이 나네여 ㅠㅠ






더울때 간단한 반찬만들기, 계란말이!


더울때 간단한 반찬만들기, 계란말이!


계란말이는 바로 자르는것보다는 한김 식힌 후 잘라야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게 자를수 잇어요!


단면을 보니... 치즈가 콕콕 박힌 치즈 계란말이에요!!ㅋㅋㅋㅋ



처음 만드는거라.. 치즈를 얼만큼 넣어야 될지 감이 안잡혓는데..


이 사진을 보니.. 치즈를 좀 더 넣어도 되겟어요 ㅋㅋㅋㅋㅋ



치즈가 줄줄 흐르도록 치즈를 더 넣어서 만들어야겟어요!!



계란말이는 워낙 금방 할수있는 반찬이니.. 불앞에 오래 있지 않아도 되서 좋아여!!



주말에 뭐해드시나요?ㅎㅎㅎ 외식하시나요? 아님.. 요리하시나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