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전주한옥마을 임실치즈구이는 꼭 먹어보기!

이한씨앤씨 2016. 11. 10. 17:01


전주한옥마을 임실치즈구이는 꼭 먹어보기!






전주한옥마을 맛집,먹거리 포스팅은 끝이 없어요!ㅎㅎㅎ


그만큼 전주한옥마을에는 먹거리가 정말 많거든요!


여기서 맛있는거 먹고 바로 옆집에 또 맛집이 있고.. 이런식이에요 ㅋㅋㅋㅋ


그래서 위를 굉장히 키워서 가야되요 ㅋㅋㅋㅋ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투어 팁은... 


혼자 가는거 보다 2인이상 가서 한개 주문해서 나눠먹는거에요!!


나눠먹고 다음 먹거리를 먹는게 제일 현명한 방법 같아요!


전주한옥마을 임실치즈구이




한옥한옥한 전주한옥마을


한옥이 참으로 멋스러워요!!ㅎㅎㅎㅎㅎ



전주한옥마을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 임실치즈구이!


저는 처음에 두부구이인줄 알앗어요 ㅋㅋㅋㅋ


뽀얀 하얀색을 두부를 두껍게 잘라서 부쳐 먹는줄...ㅋㅋㅋ



근데 알고 보니 임실치즈구이더라구요!



치즈구이 .... 말만들어도! 생각만해도! 넘나 맛잇겟어요 ㅎㅎㅎㅎ



근데... 제가 처음에 생각했을때는... 


치즈를 구우면 녹지 않을까 했는데 녹지 않고 저렇게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더라구요!







전주한옥마을 임실치즈구이




전주한옥마을 임실치즈구이!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줍니다!!!






전주한옥마을 임실치즈구이





노릇노릇하게 구운 임실치즈구이는 이렇게 종이컵에 쏘옥 담아줘요 




전주한옥마을 임실치즈구이




종이컵 안에는 요거트가 담겨 있어요!!!


노릇노릇 맛잇게 구운 치즈구이를 새콤달콤한 요거트에 콕 찍어서 먹으면 굳굳



이건.. 양도 많이 않아서... 각각 하나씩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전주한옥마을 가면 임실치즈구이 꼭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