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전주한옥마을 - 촌놈의손맛 완자꼬치

이한씨앤씨 2016. 11. 11. 15:54



전주한옥마을 - 촌놈의손맛 완자꼬치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중 하나인 촌놈의 손맛 완자꼬치!


여기는 줄서서 먹는 곳 중 하나지요!!!



제가 이전 포스팅에서 알려드린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투어 방법 혹시 기억하시나요?ㅎㅎㅎ


바로... 2인 이상이 여행가서 1개 시켜서 나눠먹는것!!ㅎㅎㅎ


이게 제일 현명한 방법인것 같아요 ㅋㅋㅋㅋ



아무래도 혼자 가면...  위의 한계가 오지 않을까 싶어요 ㅠㅠ


그래서 두명 이상 가서 함께 나눠먹으면 전주한옥마을의 좀 더 다양향 먹거리를 즐길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동생과 함께 가서 전주한옥마을의 먹거리들을 사이좋게 나눠먹었지요!!!!




전주한옥마을 - 촌놈의손맛 완자꼬치


(출처 : http://blog.naver.com/slaj963/220377326106)



여기가 바로 촌놈의 손맛!! 떡갈비 완자꼬치를 파는 곳이지요!!


저는 동생과 한개사서 나눠먹었어요!ㅎㅎ


근데... 이건 너무 맛잇어서 전주한옥마을을 떠나기 전 또 한번 더 사먹었어요 ㅋㅋㅋ


그만큼 너무 맛잇게 먹었어요!





전주한옥마을 - 촌놈의손맛 완자꼬치


전주한옥마을 - 촌놈의손맛 완자꼬치




동글동글한 떡갈비 완자꼬치에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지요!!


완자꼬치랑... 소스가 정말 잘 어울려요!!!!!



소스가... 마요네즈 바탕으로 만든것 같은데...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정말 맛잇더라구요 ㅋㅋ


나중에 완자꼬치 다 먹고.. 소스를 핥아먹게 되는...사태가..ㅋㅋㅋ






전주한옥마을 - 촌놈의손맛 완자꼬치


전주한옥마을 - 촌놈의손맛 완자꼬치



동글동글한 완자꼬치 고기 씹히는 맛도 좋고.. 실하고 굳굳!


소스를 잘 묻혀서 먹었지요!!



전주한옥마을 가면 촌놈의 손맛 완자꼬치 꼭 드셔보셔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