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츄남 츄러스 & 츄즈미 츄러스

이한씨앤씨 2016. 11. 16. 15:38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츄남 츄러스 & 츄즈미 츄러스




전주한옥마을 먹거리는 끊임이 없네요!ㅎㅎㅎ


정말 먹을게 많은 장소인것 같아요!!



그중에 하나는 바로 이 츄러스입니다!


계피맛의 달달한 이 츄러스는 어디에서 먹어도 다 맛잇긴 하지요!


저희 남편이 츄러스를 정말 좋아하는데..

이때는 같이 못와서 어찌나 생각나던지요 ㅠㅠㅠㅠ



나중에 같이 데리고 와서 먹어야겟어요!!ㅎㅎㅎ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츄남 츄러스 & 츄즈미 츄러스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츄남 츄러스 & 츄즈미 츄러스




츄러스 가게가 두군데가 있어요!


제가 발견한 걸로는 그래요 ㅋㅋㅋ


혹시 또.. 다른 가게가 있을수도 있어요!!ㅎㅎㅎ


첫번째로 간 곳은 츄남츄러스 인데요!


여기서 크림치즈 츄러스를 먹었어요!!




크림치즈가 많을줄 알았는데... 사실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츄러스는 원래 맛있으니까.. 뭐..ㅎㅎㅎ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츄남 츄러스 & 츄즈미 츄러스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츄남 츄러스 & 츄즈미 츄러스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츄남 츄러스 & 츄즈미 츄러스



두번째로 간곳은 츄즈미 츄러스인데요!


여기는 츄남 츄러스보다는 크림치즈가 좀 더 상대적으로 많았던것 같아요!



제가 잘못 츄러스를 눌렀는데... 위로 크림치즈가 쏘옥!!


아, 츄즈미에서도 똑같이 크림치즈 츄러스로 먹었어요!ㅎㅎㅎ



위에 봉긋 올라온 크림치즈를 먹고 나서 안을 봤더니.. 아예 비어잇진 않지만 꽉꽉 채워져 있지는 않더라구요 ㅠㅠㅠ


손님 입장에서는... 크림치즈가 츄러스 안에 가득가득 있으면 좋을텐데 말이에요 ㅋㅋㅋ




그래도.. 두가지 가게의 츄러스 모두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ㅎㅎ


사실..츄러스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거기에 크림치즈까지 들어가있으니 얼마나 더 맛잇겟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