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전주한옥마을-다우랑 새우만두

이한씨앤씨 2016. 11. 18. 15:51


전주한옥마을-다우랑 새우만두





끝나지 않는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끝나지 않습니다. 


Neverending Story


아직도 더 많이 남았어요!


그만큼 전주한옥마을에서 먹거리가 굉장히 많다는 이야기겟죠!ㅎㅎ



이번에 포스팅할 것은 다우랑!!


다우랑 새우만두 들어보셨나요??


여기 새우만두가 그렇게 유명하자나요 ㅎㅎㅎㅎㅎ





전주한옥마을-다우랑 새우만두




다우랑 수제만두는 1호점 2호점이 있는데...


가까운곳,, 아니,, 사람이 많이 없는곳으로 가시면 될것 같아요!ㅎㅎㅎ


사실.. 어느 곳을 가도 아래 사진처럼 사람들이 바글바글 할거에요 ㅠㅠ


워낙 인기있는 맛집이거든요!




전주한옥마을-다우랑 새우만두




사람들이 줄서서 가득하고


매장안에서 먹을수 있는 테이블도 있긴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포장해서 나가요!ㅎㅎㅎ





전주한옥마을-다우랑 새우만두




제가 산 왕만두도 보이네요!ㅎㅎㅎㅎ




전주한옥마을-다우랑 새우만두




정말 다양한 만두들이 있어요!!!





전주한옥마을-다우랑 새우만두




제가 산 왕만두 2개와 새우만두 2개


왕만두는 우리가 흔히 먹어봣던 왕만두 맛이에요!ㅎㅎㅎ



근데 새우만두는.. 진짜... 와...


저기 꼬리 보이시죠?ㅎㅎㅎ


새우가 정말 통째로 들어있더라구요!!



전주한옥마을-다우랑 새우만두


살짝 매콤한데.. 통통한 새우가.. 넘나 맛잇어요 ㅋㅋㅋㅋㅋ 흐흐흐흐


이건 진짜 꼭 먹어야되요!!ㅋㅋㅋ




아... 근데... 전주한옥마을 포스팅 할때마다 다 먹어봐야 된다고 하는것 같아요..ㅋㅋㅋ

사실 먹는거마다 다 맛있으니.. 꼭 추천드리고 싶은 마음이 크네요 ㅎㅎㅎ



다우랑 새우만두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