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에루화 떡갈비

이한씨앤씨 2016. 11. 21. 16:03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에루화 떡갈비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포스팅은 계속 갑니다!ㅎㅎ


이번에는 떡갈비입니다!ㅎㅎㅎ



전주 떡갈비 유명한가용?ㅎㅎㅎㅎ



저녁으로 먹었는데... 솔직히 배불러서 못먹을까 했는데..


막상 먹으니. ... 또 잘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에루화 떡갈비



저희가 방문한 곳은 에루화!


저희가 묵은 게스트하우스 주인분이 추천해주신곳이에요!!ㅎㅎ



이곳이 그래도 떡갈비 맛잇게 한다면서요 ㅎㅎㅎㅎ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에루화 떡갈비



메뉴판 참고 하시구요!


저희는 떡갈비 2인분 주문했어요!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에루화 떡갈비



사람들이 많았어요!


여기 보이는 자리 뿐만 아니라... 뒤쪽에도 옆쪽에도 엄청나게 테이블이 많았어요!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에루화 떡갈비




반찬들도 깔끔하구요!


저는.. 특히나 시원한 동치미가 너무 맛잇더라구요~~~!!ㅎㅎㅎ


그리구... 제가 단호박을 좋아해서 그런지.. 단호박도 달달하고 맛나구요!!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에루화 떡갈비




이미 한번 구워져서 나온거라..


이 돌판에는 살짝 데우는 정도로 생각하고 먹으면 될것 같앗어요!


처음에는.. 양이 적어서 조금 실망했어요 ㅠㅠㅠ



근데... 먹다보니 또 배가 부르더라구요 ㅋㅋ


이미 저희가 아주 배고픈 상태로 온게 아니어서 그런것 같아요!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에루화 떡갈비




윤기가 자르르르르!


너무 맛잇어보이죠?ㅎㅎㅎㅎ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에루화 떡갈비



먹기좋게 자른 후 살짝 더 구워준 후 먹었어요!!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에루화 떡갈비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에루화 떡갈비



상추에 싸먹어도 무쌈에 먹어도 떡갈비의 달달한 맛과 잘 어울리더라구요1



저는... 그냥 먹어도 밥반찬으로도 맛잇엇어요!!ㅎㅎㅎㅎ


사실.. 떡갈비 다 먹고 후식으로 더 먹을까 했는데..ㅠㅠ


너무 배불러서 저희는 그냥 나왔어요!!



후식으로 냉면 먹어도 좋앗을걸..ㅠㅠ



전주한옥마을 여행올때는 최대한 위를 늘려서 와야겟어요!!ㅎㅎㅎㅎ


먹고 싶은거 마음껏 다 먹어보게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