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전주한옥마을 - 풍년제과초코파이

이한씨앤씨 2016. 11. 23. 13:30


전주한옥마을 - 풍년제과 초코파이









와.. 찾아보니 이렇게나 전주한옥마을 안에 풍년제과가 많은줄 몰랐네요!ㅎㅎㅎ


저는.. 아마 이 곳들 중 한곳을 간것 같은데..

줄서서 샀어요 ...ㅠㅠㅠ



사고 나와서 ... 걷다보니 또 풍년제과를 봤는데..

거기도 줄서서 사람들이 사더라구요 ㅎㅎㅎㅎ


어딜가나 줄서나봐요 ㅎㅎㅎ


하지만!! 그냥 빵만사서 나오면 되니까.. 줄이 금방금방 확확 줄어요!ㅎㅎㅎ

기다리는 시간은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아요^^





전주한옥마을 - 풍년제과초코파이



이녀석이 바로 그 유명한 풍년제과 초코파이!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니.. 드셔보시고 맛있다고 생각하면 온라인으로 주문해도 되겟어요!


요거 사러.. 전주까지 내려가지 않아도 되겟네요 ㅎㅎㅎㅎ

근데.. 내려간김에.. 이거저거 많이 먹어볼수 있으니.. 좋지 않을까요?ㅋㅋㅋㅋㅋ




1951년부터 생긴 가게니까.....우오... 엄청 오래됫네요!!ㅎㅎㅎ





전주한옥마을 - 풍년제과초코파이





정확한 명칭은 풍년쵸코파이


이거는... 선물로도 몇번 받아본적이 있어서 먹어봤어요!


아, 선물은 제가 전주한옥마을 다녀오고 난 뒤에 먹어본거라...

이미 맛을 알고 있는 상태였다는 거에요 ㅎㅎㅎㅎㅎ






전주한옥마을 - 풍년제과초코파이



동글동글


딱 봐도 초코맛의 초코파이!!


그냥 봐도 달달해보여요 ㅋㅋㅋㅋ




전주한옥마을 - 풍년제과초코파이

전주한옥마을 - 풍년제과초코파이



초코빵 위아래로 크림과 잼이 발라져 있어서..ㅎㅎㅎ


더더더 달아요!ㅎㅎㅎㅎ


당이 필요한 시간에 먹으면 당충전업!!! 될것 같아요^^




저는 이렇게 낱개로 먹어보고 집에 선물용으로 더 사서 가져갔어요!ㅎㅎㅎ


남편도, 식구들도 모두 잘 먹고 맛잇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나중에 추가로 온라인으로도 주문할까봐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