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전주한옥마을 - 한국관 육회비빔밥

이한씨앤씨 2016. 11. 29. 14:38

전주한옥마을 - 한국관 육회비빔밥






전주한옥마을 하면 생각나는 또한가지 음식은 바로 전주비빔밥이 아닐까 싶어요!


전주비빔밥은 이미 전주에서만 유명한게 아니라 여러 지역에서 유명하지요!


저는 이번 전주한옥마을에서 제대로된 전주육회비빔밥을 먹었어요!




이곳은 바로 한국관이에요!


전주한옥마을 - 한국관 육회비빔밥



저는 육회비빔밥 / 동생은 육회를 익힌 비빔밥으로!




전주한옥마을 - 한국관 육회비빔밥



여기 보이는 실내 뿐만 아니라 굉장히 넓어요!


외부에서 봐도 가게가 굉장히 커요 ㅎㅎㅎㅎ





전주한옥마을 - 한국관 육회비빔밥



반찬은 도자기 그릇에 아주 깔끔하게 나와요!





전주한옥마을 - 한국관 육회비빔밥



우선은 동생이 주문한 비빔밥부터!!


고기가 맛잇게 볶아져서 각종 나물과 비벼먹는거에요!


이것도 맛잇더라구요~



육회를 못드시는 분이 이거 드시면 맛잇게 드실것 같아요!






전주한옥마을 - 한국관 육회비빔밥



육회 잘먹는 저는.. 육회가 들어간 육회비빔밥으로!!ㅎㅎㅎ




전주한옥마을 - 한국관 육회비빔밥



놋그릇에 담겨서 대접받는 기분이 들더라구요!ㅎㅎㅎ


야채들도 싱싱하게 잘 볶아져있고... 육회 빛깔이 진짜 굳굳!!


노른자까지 잘 섞어 비벼서 먹어주면 되요!!





전주한옥마을 - 한국관 육회비빔밥


와... 엄청 맛잇어 보이죠?ㅠㅠㅠ


사진만 봐도 다시 먹고 싶어지는 비주얼이네요!!ㅠㅠㅠㅠ




전주한옥마을 가면 꼭 비빔밥 드셔보세요!ㅎㅎㅎ

육회 못드시는 분들도 드실수 있는 비빔밥이 잇으니..ㅎㅎㅎ


걱정하지마시구 전주비빔밥 고고고!!!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