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전주한옥마을 - 망고면빙수 추워도 빙수는 포기못해요!

이한씨앤씨 2016. 11. 30. 14:36


전주한옥마을 - 망고면빙수





요즘 정말 날씨가 영하권을 웃돌면서 오들오들 춥네요!


근데 이열치열이란 말 아시죠?^^



더울때 우리가 더욱더 뜨거운 음식을 먹기도 하듯이 


추울때도 추운 음식을 먹는 느낌이 짜릿하더라구요!ㅎㅎㅎ



추워도 빙수는 맛잇자나요!ㅋㅋㅋㅋ 그래서 먹지요!!





전주한옥마을 - 망고면빙수



이 면빙수 가게는 빙수만 파는게 아니라 일반 커피숍처럼, 카페처럼


커피나 음료등을 모두 판매해요!






전주한옥마을 - 망고면빙수



짜잔!!


빙수 모형이에요~!!


이거 먹는거 아니니...ㅋㅋㅋㅋ 눈으로 보기만 해야되요!



갑자기.. 그 광고가 생각나네요!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여기서 망고센세이션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전주한옥마을 - 망고면빙수




빙수 외 여러가지 메뉴가 많으니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ㅎㅎㅎ




전주한옥마을 - 망고면빙수



드디어 나온 망고면빙수!


면처럼 저렇게 길게길게 나와서 


면같이 보여서 면빙수라고 하나봐요!





전주한옥마을 - 망고면빙수



이전에 대만에 동생과 여행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그때 대만에서 먹은 망고빙수를 잊지 못해요!



날씨도 더워서 그랫을수도 있지만.....


제가 살면서 먹은 망고빙수중에 제일 맛잇엇어요!!!



여행하면서 그 망고빙수를 다시 또 먹자고 햇는데...


시간이 안되서 또 못먹은게 너무 아쉬워요!!ㅠㅠㅠ





전주한옥마을 - 망고면빙수


여기 설면빙의 망고 빙수도 대만에서 먹은것처럼 맛잇더라구요!


입자가 고와서 그런지.. 입안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버려요!




다시 또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오늘 이렇게 날씨가 추워도 또 빙수가 땡기네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