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교동 수제 고로케

이한씨앤씨 2016. 11. 24. 14:50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교동 수제 고로케







이제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포스팅이 2~3개 남고 이제 거의 끝나가는것 같아요!!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포스팅.. 정말 많이 한것 같아요!


그만큼.. 진짜 먹을게 너무 많으니.. ㅎㅎㅎㅎㅎ



전주한옥마을 여행하고자 한다면 위를 최대한 늘려서 가셔야 할것 같아요 ㅋㅋㅋㅋ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교동 수제 고로케



이번에 소개할 전주한옥마을 먹거리는 교동 수제 고로케 입니다. 


여기도.. 줄서서 들어가서 줄서서 받았어요..ㅋㅋㅋ



전주한옥마을은 어디가나 사람이 다 많은것 같아요!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교동 수제 고로케



부추잡채고로케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교동 수제 고로케



감자고로케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교동 수제 고로케



교동 카레고로케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교동 수제 고로케



김치고로케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교동 수제 고로케



통팥 시나몬고로케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교동 수제 고로케



전주비빔밥 고로케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교동 수제 고로케



크림치즈 고로케




이렇게 많고 많은 고로케 중에서... 저는 무얼 샀을까요?ㅋㅋㅋㅋㅋ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교동 수제 고로케




교동 수제 고로케 & 도너츠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교동 수제 고로케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교동 수제 고로케




첫번째는 바로 크림치즈 고로케에요!


크림치즈라면.. 뭐든 맛있지 않겠어요?ㅎㅎㅎㅎ


그래서 망설임없이 하나는 크림치즈로 선택했어요!!



고로케 안에 크림치즈 가득가득!!


역시.. 크림치즈 들어가니 맛이 없을수가 없지요!


크림치즈의 부드러움과 고로케가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ㅎㅎ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 교동 수제 고로케



두번째는 전주비빔밥 고로케에요!


전주한옥마을에 온만큼... 전주비빔밥 들어간 고로케 한번 먹어보고 싶었어요!!ㅎㅎㅎ



근데... 오... 이거 맛잇더라구요!!


굉장히 든든하구요 ㅎㅎ 아무래도 비빔밥이 들어가서 그런것 같기도 하구...ㅎㅎㅎ


고로케가 아무래도 기름에 튀겨서 느끼할수 있는데

전주비빔밥의 매콤함이 그 느끼함을 잡아주는것 같아요!ㅎㅎㅎ



둘다 아주 맛잇게 잘 먹었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