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의 모든것

전주한옥마을 콩나물국밥 - 삼백집

이한씨앤씨 2016. 11. 14. 16:47


전주한옥마을 콩나물국밥 - 삼백집






날씨가 추워지고 뜨끈한 국물이 간절해지는 요즘!


전주한옥마을 콩나물국밥 삼백집을 소개합니다!ㅋㅋㅋ



이런날에는.. 국밥만큼 맜있는 음식이 또 어딧을까요 ㅎㅎㅎ


가뜩이나 전주 콩나물국밥은 또 유명하자나요 ㅎㅎㅎ


싱싱한 콩나물과 담백한 콩나물국밥 국물이 끝내줘요!



전주한옥마을 콩나물국밥 - 삼백집




삼백집은 이미 소문난 맛집이라 사람들이 정말 많아요 ㅠㅠ


저희는 오픈할때 맞춰갓는데도.. 사람들이 줄서 있더라구요 ㅠㅠㅠㅠ




더 일찍 갓어야 햇을까요...ㅋㅋㅋㅋ




전주한옥마을 콩나물국밥 - 삼백집



콩나물국밥 말고도 그외 다른 음식들이 있어요!


근데 저희는 추워서 그랬는지.. 다른 음식은 눈에도 안들어오더라구요 ㅎㅎㅎ


바로 콩나물국밥 먹었어요!


저희는 이거 먹고 다른 음식을 먹을 예정이라 콩나물국밥은 한개만 주문했어요!




"콩나물국밥 한개 주세요!!"


한개도 주문 가능하답니다!ㅎㅎㅎ







전주한옥마을 콩나물국밥 - 삼백집



깔끔한 반찬!


게다가 따뜻한 계란후라이를 줘서 좋아요!




전주한옥마을 콩나물국밥 - 삼백집



맛있는 비주얼의 콩나물국밥 등장이요!!


꺄악... 맑은국발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




전주한옥마을 콩나물국밥 - 삼백집



밑에 깔린 콩나물도 너무나 싱싱하구요!ㅎㅎㅎㅎ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이런 국물요리 완전 좋아요 ㅠㅠ



저는 동생과 호호 불며 사이좋게 나눠먹고 다음 음식을 먹으러 갔죠 ㅋㅋㅋㅋㅋ


전주한옥마을 먹거리 탐방은 계속됩니다~~ 쭈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