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기

현대백화점 삼송빵집 베스트 빵

이한씨앤씨 2015. 9. 26. 00: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현대백화점에서의 삼송빵집 후기 적어볼게요!!!




현대백화점 근처에 저희회사가 있어서 회사 간식타임에

삼송빵집 들러서 사왔답니다~!!

원래 대구에서 유명한 브랜드인데 이게 런칭이 되서 백화점으로 입점했지 모예용!!!!!!!!


삼송빵집의 빵들 거의 다 사온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먹었던 것 다 설명을 못해드리고 그 중 베스트를 꼽아볼게요






베스트 첫번째

이름은 통옥수수빵이라고 하는데 이건 주말에 줄서서 기다려도 못 먹는 빵이래요 ㅋㅋㅋㅋ

어쩐지 제일 맛있더라구요




둥그스름한게 그냥 일반 빵에 옥수수 느낌 있는 무늬??????

인데......




두둥. 뚜껑을 열어보니 옥수수와 크림이 가득한 옥수수빵....

먹어본 느낌은? 엄청 부드럽고 달달해서 식감이며 맛이며 진짜 좋구요

여태까지 먹어보지 못한 풍부한 옥수수 빵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베스트는 한우고기가 들어간 빵


누구나 두루두루 좋아할 맛이예요 

맛은 우리가 오래전부터 즐겨먹었던 야채찐빵 맛이예요!!!!

근데 빵의 질감이 약간 딱딱한 감이 있어서 찐빵보다 더 고급진 맛?? 이라고 해두면 좋을것 같아요





세번째 베스트는 고추가 들어간 매운 빵!


이건 한입먹으면 눈물을 쏙 뺄 정도로 엄청나게 매워요 ㅠㅠ 청양고추를 넣은건지

뭔가 작정하고 삼송빵집에서 만든 느낌이랄까...........

개인적으로 저는 너무 매워서 못먹겠더라는.........!!!!




저희 회사 식구들은 이날 삼송빵집의 빵들을 거의 다 먹어봤다능......


삼송빵집 한번 맛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