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12 3

토목공사업(토목면허) 빠르게 취득하자

오늘은 토목공사업(토목면허)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토목공사업(토목면허)는 일반(종합)건설업 중 하나로 규모가 큰 업종입니다. 업무내용 및 등록기준을 살펴보시고 면허등록에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토목공사업(토목면허)는 종합적인 계획 및 관리, 조정에 따라서 토지에 정착하는 공작물 중 기둥 및 벽이 있는 것과 이외에 부수되는 시설물을 건설하는 공사업을 할합니다. 해당 공사를 영위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면허를 취득하셔야 하는데요. 경미한 공사의 경우는 면허 없이도 영위가 가능합니다. 경미한 공사라 함은 5천만원 미만에 해당되는 공사를 말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공사업의 입찰가가 억단위이므로 제대로 된 사업을 영위하기 위해선 반드시 면허를 등록하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토목공사업(토목면허)의 업무내용을 살펴보..

우타노쇼고의 일본추리소설 [긴집의살인] 감상문

이번 주말에 읽어본 일본추리소설 우타노쇼고작가의 긴집의살인 도서는 애정 및 열정을 책 여기저기서 느낄 수 있어요! 이 도서 이전에는 숩작도 해본적이 없는데, 이 도서를 쓰기 시작한지 2주만에 1500장 이상 썼다고 하니 뭔가 feel이 확 꽂인 작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 열정과 애정이 없다면 누구도 하지 못했을 것이라 생각되요. 우타코쇼고의 작품을 4편정도 읽었었는데, 2권은 밝으면서 명량하고, 나머지 2권은 무겁고 어두운 추리소설이였어요! [긴집의살인]을 읽고 나서 드는 생각은 꽉 막혀있던 뭔가가 쑥 하고 내려가는 속시원함을 느꼈어요. 명탐정 시나노조지라는 인물이 카타르시스에 결정적으로 도움을 주기도 했어요.. 독서를 하는 중에 살인의 동기가 무엇이며, 어느누가 범인인지 궁금증이 깊었으나 시나노조지가..

추석선물세트대량주문 이제 할때에요!

이번처럼 추석명절이 길었던 적이 있었을까요?? 이번 명절이 여름휴가기간보다 길어서 여행계획을 많이 잡으셨을 듯 합니다. 하지만 여행계획에 앞서 추석명절선물을 주문하시려고 하는 분들의 고민이 이만저만 아니죠.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고민이신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해요. 명절인만큼 딱 어울리는 기업추석선물은 역시 식품이 아닐까 해요. 요즘 가공식품으로 선물하기 좋은 세트가 꽤 많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면서 명절선물로 딱 좋은 것을 소개해드릴께요. 해바라기유와 밀가루, 부침가루, 간장, 식초등이 세트로 되어 있는 상품은 명절에 선물 하기 딱 좋은 선물세트가 아닐까 합니다. 전을 붙치고 각종 명절음식을 만들어야하기 때문에, 기름과 양념, 밀가루등 매우 많이 필요한 때죠! 이러한 상품들이 적절하게 잘 섞여..

# 리뷰/ 후기 2017.09.12